강남 텐프로 Options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고 일상에서 스트레스 받는거 그냥 텐가서 돈내고 왕대접 받는겁니다. 처음 가보는 사람들은 그냥 텐프로라는 이미지가 뭔가 고급이고, 그러니까 굉장히 매너있게 고급지게 행동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종종 있더라구요…실상은 정 반대입니다. 텐 다니다보면 정말 자본주의가 뭔가를 제대로 체감하게 됩니다. ‘돈만 주면 뭐든 다 해주는구나…’

따라서 주체적으로 잘 놀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오히려 클럽이 편할 수도 있다.

서울텐프로는 각종 다양한 자리와 모임에 어울리는 술자리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기면서 원하시는 스타일이나 선호도를 편안하게 얘기해주시면 됩니다.

그것이 한낱 술집에 불과한 텐프로를 더욱 더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일 것입니다.

이번에 내 파트너가 들어왔다고 해서 다음 여성은 내 친구의 파트너가 들어오는 것도 아닙니다. 다른 방의 상황에 따라 내 파트너가 연속으로 올 수도 있고, 완전히 랜덤입니다.

그런데 마담은 손님들 (특히 단골)을 하늘 모시듯이 모시죠. 즉, 단골되서 마담하고 쇼부치면 안되는 거 거의 없습니다. 뭐 좀 다니다보면, 밖에서 만나고 싶을때 다 만나게 되고 같이 클럽 엄청 다니게 되고 골프도 치러 다니고 그럽니다. 작년인가, 인스타에 강남패치인가 먼가해서 텐애들 일부 공개되고 그런 사건 있었죠? 다 보진 못했지만 일부 본 애들은 다 저도 아는 애들이더군요 ㅎㅎ

또 다른 의미로는 상위 고급 룸살롱을 상징적으로 텐프로라고 부르기도 한다.  

​쩜오는 이러한 업소들을 포함하여 많은 업체들이 있다. 하지만 모두 나열 할 수 없기에 대표적인 업체들만 몇 군데 소가하도록 한다.

다른 유흥업소와 같습니다. 모든 유흥업소가 서비스업이기 때문에 손님이 왕이고 최대한 서비스를 해주지만, 텐프로는 그 끝판왕입니다. 가서 하고 싶은 것을 다 하고 요구할 것을 다 하면 됩니다. 다른 유흥업소에서는 돈을 주고 놀아도 일정 부분 여성의 눈치를 보게 되지만, 텐프로에서는 내가 왕입니다.

텐프로 시스템을 이용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휴식과 함께 간단한 휴식을 즐길 수 강남 쩜오 있습니다.또한, '텐카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제공

고객들이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나온 형태의 룸이 레깅스룸 입니다.

일프로와 텐프로의 큰 차이점 중 하나는 여매니저의 룸 서비스 방식입니다. 일프로는 여매니저가 고정된 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면,

올해 하반기부터 경쟁에서 밀려나기 시작한 업소들은 경기침체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